본문 바로가기

Anything_J

지윤텍 스무스4 구매후기 / 촬영영상

여행갈때 쓰려고 구매한 지윤텍스무스4.

나의 여행기와 좋은 영상들을 담고싶은 욕심에 

결정했다.


드론회사인 dji에서 나온 오즈모 모바일2과 지윤테크에서 나온 지윤텍 스무스4와 고민하다가

면세점에 지윤텍이 있길래 바로 구매ㅋㅋ

짐벌 개봉기!

생각보다 부피가 커서 들고다니느라 애먹었다..

스무스Q에서는 전용케이스가 있었는데,

스무스4는 스트로폼 케이스로 바뀌었다.

약간 아쉬웠지만 그래도 완전 튼튼하다.

오픈!!

구성품은 간단하게

짐벌+받침대+type c 케이블로 되어있다.

그리고 설명서..


설명서 따위..보지않는다 ㅋㅋ

스티커 이미지


하지만 예상외로 기능이 너무많아서

나중에 따로 설명서보고 공부해야할듯

8박9일 여행에서 딱 이틀 썼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영상욕심이 엄청 많은게 아닌이상

여행다닐때 들고다니기 힘들듯....


그래도 없는것보단 낫겠지만!

결과물은 엄청 만족스럽게 나오니말이다.




나이아가라에서 촬영한 영상

짐벌 사용법을 잘 몰랐던 상태여서

약간은 아쉬움이 남았다.


충분히 알고 갔으면 더 좋은영상 찍었을텐데!

그래도

걸으면서 촬영한건데도 짱 부드럽다!!

이것마저 만족스러움

다음은 얼마전에 청계천가서 찍은 영상

날씨가 너무 좋았뜸...!!

가로뿐만아니라 세로촬영도 가능하다.


지윤텍 어플과 연동하면 짐벌에 있는 버튼들로 조작이 가능하다.


앗, 어플도 아이폰과는 호환성이 아주높은데 안드로이드는 약간 부실하다는 말이 있었다.

앞으로 개선 되겠지만 참고하는게 좋을듯.


스무스Q에 있던 조이스틱이 없어진게 너무 아쉬웠지만.. 만족하며 다른 기능들을 살려서 더 좋은 영상을 찍어봐야겠다.


그것보다 잘 들고다닐수 있을지가 의문..ㅜㅜ

너무 무거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