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thing_J

마켓컬리 추천인아이디 kjhkjh8826, 자주 주문하는 페이보릿 추천상품!

마켓컬리 추천인 : kjhkjh8826 


마켓컬리 주문상품

안녕하세요!

마켓컬리를 이용한지 1년반정도 되었는데 지금까지 꾸준히 주문하는 상품들을 모아봤어요.

저는 가입시 100원딜 상품에 교토마블이 있어서 가입했다는..ㅋㅋㅋㅋ

그뒤 제가 좋아하는 호경전(중식당)제품들도 있고, 교토마블이 있어서 주문했었구요, 마트에서 구하기 어려운 식품들을 새벽배송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너무 커서 이용하기 시작했어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움이 큰 마켓컬리입니다.

이건 현재 4월기준 100원딜 상품들이예요. 달마다 조금씩 바뀌니까  눈여겨봐보세요 ㅎㅎ

요번에 주문한 제 장바구니예요!

픽어베이글에서 베이글 종류별로샀어요. 

다음날 샛별배송으로 왔어요 ㅎㅎ 

새벽시간대에 돌리는것같더라구요, 아침7시에 일어나서 나가보면 항상 현관문앞에 놓여져있어요.


냉동해야되는건 아이스팩이나 아이스박스 처리되서 오구요,

대부분 냉동식품들이니까 아이스박스로 와요. ​

포장 깔끔하고 꼼꼼하게해서 와요, 최고임!! 

#마켓컬리 #채담카레 #채소로만든카레

채소로만든 카레라서 약간 마음놓고 먹을수있어요 ㅋㅋ

처음에 한번 시켜봤는데 맛도 생각보다 매콤하고 건강한맛일줄알았는데 그냥 카레랑 똑같아요

매콤한 카레 ㅋㅋㅋㅋ

간단하게 먹기좋아서 자주 주문하고있어요. 

거실에 우두커니 있는 박스보고 꼬맹이 저멀리에서 달려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베이글에 관심보이기 ㅋㅋㅋㅋ

베이글 11개예요 ㅋㅋㅋㅋ

픽어베이글은 뉴욕에서 유명한 베이글집인데 마켓컬리에 있어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이건 마켓컬리에서만 판매하는것같아요. 진짜 제휴업체들 인정해줘야해요 ㅋㅋㅋㅋ대단....

저희는 아침에 베이글 샌드위치를 잘 만들어먹는편이라

매번 통밀 베이글을 사러 외출하기가 좀 부담스러웠는데 밖에 안나가도 소량으로 여러번 주문할수 있으니

제일 애용하는 리스트랍니다.

요건 뭘까요?!

#우리밀 #통살치킨까스 #우리밀통살치킨까스

이건 진짜 대박 강추하고싶은 제품이예요 ㅋㅋㅋㅋ

아마도 마켓컬리에서만 구입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다른사이트는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두툼하고 육즙이....

제가 먹어봤던 치킨까스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밖에서 사먹는 유명한 돈까스집이랑 견주울만 할 정도인듯해요.

떼샷!

유기농으로 된 제품들도 많고 저한테는 믿고사는 마켓컬리가 된것같아요 ㅋㅋ

현재 가입시 추천인ID를 적으면 추천받은 사람과 추천한사람 모두 5000원 적립금을 받을수있으니

추천인 ID에 kjhkjh8826 입력하고 혜택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