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여의도] 63빌딩 파빌리온뷔페 주말디너 : 가족모임

다녀온지는 조금지난 뷔페 포스팅이예요. 

가족모임을 하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하는 가족외식이었기에 친언니랑 저랑 

괜찮은곳에서 저녁식사를 하고싶어서 호텔뷔페를 알아보게되었어요. 


맛있는걸 먹어야 행복해하는 타입이라 또 이런거 고를때 엄청 신중하거든요 ㅋㅋ

 집이랑 가까운 위치좋은곳과 가성비까지 만족스러운곳을 찾지못했는데 

 주변에서 파빌리온뷔페가 괜찮다고 했었던게 생각이났어요.  

디너뷔페는 88,000원인데 찾아보니 네이버에서 할인이벤트도 여러가지 하더라구요!


네이버 할인이벤트 보러가기


기간마다 이벤트도 달라지는것 같으니 확인하고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세요!ㅎㅎ


63빌딩 지하1층에 있어요.

저녁오픈 15분전에 도착해서 있다가 1등으로 입장했어요 ㅋㅋ

일하시는분이 자리 안내 해주셨고,

사람들 몰리기전에 부랴부랴 사진먼저!

인테리어도 호텔못지않게 세련되고 고급져요.

깨끗한게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명이나물로 만든 스시고 있고, 일반 연어스시 등등

전부 다 맛있었어요!

일찍 들어가서 그런지 갓 준비된 음식을 바로먹을수있어서 더욱더 맛있었던것같아요.

또 제가 호박죽도 좋아해서ㅋㅋㅋㅋ

달달 담백한 호박죽이 또 제취향이더라구요..



하..ㅋㅋ

역시 난 육식파..

접시에서 넘나 티가난다 ㅋㅋ


저와 언니는 양식을 선호하고 형부랑 엄마아빠는 한식을 선호해서 항상 외식장소를 고르기가 어려운데,

 뷔페라는 특성덕에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서 얘기나눌수있어서 너무좋았어요.

싱싱한 대게.......


그 옆은 달팽이 요리인데,

저 원래 달팽이 안먹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친언니랑 몇마리를 집어먹었는지 모르겟어요

여기서부터는 디저트 코너예요.

빵 / 마카롱 / 각종 케잌 / 브라우니 / 마들렌 / 초콜릿 등등

퐁당쇼콜라 / 모듬초콜릿 / 레몬마들렌 / 모둠 쿠키 / 피스타치오 훠낭시에

마카롱도

커피 / 녹차 / 딸기 / 포도 / 메론 / 초코 / 레몬

다양하게 있어요

초코딸기 쉬폰 / 레인보우 / 한라봉봉 케이크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 포레누아 / 피칸타르트 / 달마시안 /  프레이즈 케이크

딸기크림 롤케이크 / 크림치즈 타르트 / 쇼콜라 / 푸딩

뷔페 내에 있는 카페예요.

14가지의 차 종류도 있고, 커피메뉴도 있어요.

디저트와 함께먹으면 더욱더..꿀맛

과일까지.... 

다섯명이 가서 불태웠어요 ㅋㅋ

배 엄청 빵빵해져서 집으로 돌아갔던날..ㅋㅋ

엄마아빠도 너무 좋아하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았어용


호텔뷔페에 못지않는 파빌리온 뷔페 후기였어요!


참, 뷔페 이용시 주차는 최대 3시간 무료니, 주차 스트레스 안받아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