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6월 일상

6월=데이트+친구 집들이+친구 결혼식+여름휴가준비

역시나 5월에 이어 6월도 현충일과 지방선거로 빨간날이 이틀이나..!! 감격..

친구가 집에 초대해서 오랜만에 모임을 가졌다.

음식도 진짜 맛있고 플레이팅도 너무 예뻤다.

이러니 진짜 어른들 모임같네.. 언제 이렇게 다들 나이가 들었는지..

한명이 아쉽게도 못왔지만 다들 좋은 소식과 즐거운 수다를 보냈음

친구1 결혼

그리고

산후조리원 나와서 우리집에 온 귀여븐 밤톨이..​​​​​​​​​​​​​​​​​​​​​​​​​​​​​​​​​​​​​​​​​​​​​​​​​​​​​​​​​​​​​​​​​​​​​​​​​​​​​​​​​​​​​​​​​​

그리고 드디어 밤톨이 이름생겻다!!!!!!

하아 잘잔다 ㅋㅋㅋㅋ​​​​​​​​​​​​​​​​​​​​​​​​​​​​​​​​​​​​​​​​​​​​​​​​​​​​​​​​​​​​​​​​​​​​​​


​​​​​​​​​​​​​​​​​​​​​​​​​​​​​​​​​​​​​​​​​​

샤로수길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ㅋㅋㅋ

역시 먹는건 빠지지않다는..

이사진을 설명하자면

서울시 자전거 따릉이를 대여하여

더위를 피하기위해 밤시간에 반포대교에서 달리다보니

어느새 63빌딩에 도착ㅋㅋ

스타벅스에서 더위를 식히고있는 나 ㅋㅋㅋㅋ

서울야경이 엄청 예쁘다는걸 다시한번 느꼈던날..!!​​​​​​​​​​​​​​​​​​​​​​​​​​​​

​​​​​​​​​​

​​​​

​​​

발도 꼼지락 꼼지락 ㅋㅋㅋ​​​​​

친구2 결혼


친한친구 결혼이라 그런지 나한테도 엄청 큰 행사인것 같았다.

너무너무 예뻣던 내친구

행복하자!


그리고 대망의 여름휴가!!

6월 말 여행을 위해

급하게 이것저것 예약하고

미국에 있는 친척들이랑 연락하고 ㅋㅋ


그리고 비행기를 탔다고한다

6월 마지막날을 조금 이른 여름휴가로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