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철산] 국물이 칼칼한 아오리라멘 , 자꾸 생각나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


강남역은 항상 줄서서 먹는데

요즘 지점이 되게 많아진것같다.

광명에도 생겼길래 한번 가봤다.

2주전 강남지점에서 1시간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여기선 기다리지않고 바로 들어갈수있었다.

철산 상업지구내에 있는 아오리라멘​

​건물이 눈에띈다.

아오리라멘 메뉴​

메뉴를 보고

주문서에 내가 먹고싶은대로 주문을해주면​

​주문서를 가져가신다.

​이치란 라멘처럼 1인 칸막이로 되어있고

​혼밥 / 간단하게 한끼 하기 좋은곳이다.

아오리라멘 얼큰한맛 / TKG (계란간장밥)​

아오리라멘 얼큰한맛 / 면추가​


너무너무 배가고픈 상태였기에

다 씹어먹을수 있을것같았다.

ㅋㅋㅋㅋㅋ

면추가는...양이 너무 많았고


라멘 하나도 충분히 배부르지만

계란간장밥까지 먹으면 아주 바람직한 조합이 된다.. 

다른 라멘집과는 다른맛

칼칼하니

가끔씩 육수가 땡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