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이수] 이자와 : 돌판에 구워먹는 규카츠

​딱히 땡기는것도없고

이수주변에 뭐가있을까.. 검색하다가 알게된 이자와


규카츠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먹어보고싶던 음식이였는데

오늘이야! 하면서 가게되었다.

​태평백화점 옆에 있는 이자와!

​지하1층으로 내려가야한다.

[가게내부_1]

[가게내부_2]


얼핏보기에 사람들이 없는거서럼 보이지만

2인석 테이블은 거의 꽉차서 이미 먹고있었다ㅋㅋ​​

​이자와_메뉴1

이자와_메뉴2​


세트메뉴도있고 스테키동, 규카츠 외 냉모밀까지 있다.

스테키동 먹는법도 친절하게 나와있다.

하지만 우리는 규카츠정식과 냉모밀세트(L)를 시켰으니

패스! 다음에 먹어보는걸로ㅋㅋ

​냉모밀정식 나왔다!

​라지사이즈의 위엄

판이 2개나 있었다...우와

​양은 합격!


사실 냉모밀은 조금 싱거웠고

생각만큼의 맛이 아니였다..


스테키동 정식 시킬껄 후회함..

ㅋㅋㅋㅋ


규카츠가 메인이니 그건 맛있겠지 하며 기다렸고....

바로 나온 규카츠​

​돌판에 올려줬다.

​비쥬얼은 그냥 먹어도 맛있을것같은데..??

​바삭바삭 해보이는데!

  

오..역시 실망시키지 않은 규카츠

처음먹어봐서 다른곳과는 비교를 못하겠다.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