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철산역 카페 @치읓시옷디귿 (ㅊㅅㄷ카페)

#ㅊㅅㄷ카페

친구들만나러 오랜만에 철산 다녀왔어요!!

신혼집간뒤로 광명가는게 왜이렇게 반가운지 ㅋㅋㅋㅋ

안찾던 카페도 찾아보았는데 귀여운카페가 있길래 바로..여기서 모이자고 했습니다용..!!!!

위치는 철산 시내에는 없고 다이소아 뚜레쥬르 옆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면 나와용 :)



영업시간

12시 - 8시

라스트오더 오후7시30분

(목요일 휴무)





다른카페들이랑은 다르게 목요일이 휴무니 꼭 숙지하셨다가 방문하세요!!!!

빌라들 사이에서 갑분카페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예용 두근두근..

상업적촬영, 노트북사용, 내부 유모차 비치 불가하답니당😊

주문중인 제친구입니당ㅋㅋㅋ

메뉴 및 가격

ㅊㅅㄷ카페는 드립커피밖에 없어요. 

원두 3가지중에 고를수 있구요,

kuu, ethiopia 그리고 다른원두 하나 더 있었는데....

설명 듣고 고르시면되요! 원두마다 가격은 다릅니당..!

저는 드립커피 - 에티오피아를 선택했어요.

산미도 살짝 있으면서 셋중에서 가장 가볍다고 하시더라구요.

넘나 귀여운 디저트들...

하나씩 먹어보고싶었으나....

여기는 푸딩이 가장 유명하다길래

푸딩하나 주문해봤어요 (평소 푸딩 별로 안좋아함)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두 kuu) 4.5



푸딩 뭔데 예뿌뉘....

앗 참, 드립이라서그런지 다른카페들보다는 시간이 조금 걸려요.

수다떨고있으면 금방나옴-ㅋㅋㅋㅋㅋㅋ

푸딩(4.5)

나무숟가락도 귀엽다며...

딱 디저트 숟가락ㅋㅋㅋㅋㅋ

호옹 부드럽고..제가 먹어본 푸딩중에 젤 맛있었어요..!!

케이크보단 텁텁함도 덜하구요,

핸드드립 커피랑 진짜 꿀조합..!!!!

따뜻한 아메리카노 (원두 에티오피아) 5.5



굿굿

철산에 갈만한 카페가 없어서 스타벅스만 가곤 했었는데

사람도 많지않고 친구들끼리 조용히 수다떨로오기 참으로 좋은 카페인듯.



재방문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