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사당역 신상카페, 헬무트 (helmut)

안녕하세요! 사당역에서 저녁먹고 지나가는길에 예쁜카페가 보였는데 헬무트(Helmut)라는 카페였어요.

여기가 2호점이라는데 1호점은 테이크아웃전문점이라 굉장히 작은반면 새로생긴 2호점은 1호점에비해 어마어마하게 커졌다고해요.

사당역에 헬무트라는 카페가 원래 있었다니..

처음알았어여....ㅋㅋㅋㅋ

여튼, 너무 배불리 먹어서 집에 걸어가려고 지나간건데 급 들렸네요 ㅋㅋㅋㅋㅋ

위치는 사당역 11번출구랑 가깝구요,

눈에 확 띄더라구요.

사당역 카페 치면 항상 나오는곳이 두군데가 있는데

저는 이제 갈아탑니다 여기로.......ㅋㅋㅋㅋㅋㅋ

물론 앉을자리가 있다면요....ㅋㅋ

헬무트 발견!!

오 저기 뭐야 ? 카페같은데

들어가볼까앙ㅇ????

우와? 요즘 감성에 맞게 빔도 켜놓고

카페가 느므느므 이쁘게생겼다며

흑 더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민폐일까봐 못찍었어요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테이블 좌석 구조도 조금 신기했어요 ㅎㅎ

굉장히 현대적인 디자인의 카페였네요,

여기는 단체석,

주말이라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희처럼 지나가다가도 많이 들어오는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원두도 팔고,

마들렌두.....

글라싸주 아주 제대로 해서 판매하네욬ㅋㅋㅋ

마들렌은 다조하..

카페 구경도 좀 하고,

메뉴판을 봤어요.

메뉴 및 가격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실 예정이었는데

여기 시그니처 커피가 마피아W,마피아M이라고해서

마피아 M을 시켰어요.

마피아는 왜인지 모르겠지만 아인슈페너구요,

W는 물을 베이스로한 아인슈페너,

M은 우유로 베이스를 한 아인슈페너예요.

이런건 당연 우유죠!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당

물보다 훨씬 더 꼬수워요 ㅋㅋㅋㅋ

어차피 살찔거 알고먹을거..맛있게 먹으면 좋잖아요

요게 그 유명한 시크니처커피군하

마셔봐야징,

우유로 시키기 잘했단 생각이 1차로 들었고

비쥬얼만큼 너무너무 맛있었던 아인슈페너였어요.

크림이 진짜....

크림 왜이리 맛있는건데....

아 아니...이거 커피 왜이리 맛있는건데....

 

아인슈페너 먹고싶어서 현기증날때 또 올래요!

이제 사당역 카페는 여기루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