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사당 맛집 강추, 가성비 대박 초밥맛집 '초와밥'

안녕하세요 :D

이번에 사당에 있는 초와밥을 다녀왔어요.

전회사에서 같은팀이었던분의 청첩장을 받으러갔는데

초밥집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모임장소는 초와밥으로 ㅋㅋㅋㅋ

사당에 스시맛집이 있다고..? 매번가던 사당이지만 맛있는곳을 못찾고있었거든요 ㅠㅠ

아직 쓰시세계에서는 베이비단계라 못먹는게 많습니다ㅋㅋ

위치도 10번출구랑 엄청 가깝더라구요.

평일이고 지인들이 먼저 도착했는데 에...?글세 웨이팅이 있다는거예여!!ㅋㅋ

평일이라 웨이팅 없을줄알았는데, 방심했다....

그나저나 사당맛집에 내가 모르는곳이 있었다니!

의심스러움을 놓지않고 들어갔지요 ㅋㅋㅋㅋ

지도대로 찾아가니 2층에 초와밥이 있더라구요.

들어가려는데 사람들이 우수수 나오더라구요.

아마 초밥먹고 나오는 사람들이었던듯

식객남여와 잘먹었습니다3에도 나오고 방송물좀 먹은곳이 아니겠습니까

의심스러움이 기대로 바뀌고있었어요 ㅋㅋㅋㅋ

들어가면서 찍은 메뉴사진이예요.

가격인상은 수기로..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가격이 합리적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저번에 회전초밥먹으러 갔을때는 맛도 별로였고 조금먹을만한건 다 제일비싼거더라구요ㅜㅜ

초와밥 입구예요.

여기 들어가면 또 앉아서 대기할수있는 의자들이 있구요,

저희 일행들은 거기에 앉아 절 기다리고있었답니다....흐흐

얼마 지나지않아 테이블에 앉을수 있었어요.

뭐먹지 뭐먹지??

원래 딱 정하고오는편인데

웨이팅하면서 뭐먹을지 정했네요

저희는 셋이서 특선초밥 12ps x 2, 연어초밥 10ps, 그리고 오도로를 시켰어요.

오도로는 참치 뱃살부위인데 대뱃살(오도로), 중뱃살(주도로)로 나뉜다고해요.

아침에 친구들이 오도로맛있다고 한참 얘기했었는데 직원분도 참치 처음먹는 분이시면 담백하고 고소한 오도로를 추천해드리겠다고 해서 오도로로 선택했어요 ㅋㅋㅋㅋ

예전에 참치스시에서 약간 비렸던게 생각이났는데 약간걱정....(비린거 잘 못먹음)

연어초밥(12,000)

직원분이 오셔서 맛있게먹는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증말 맛났습니다..

역시 연어는!!

연어 느끼하다고 싫어하는분들도 있던데

저는 100개라도 먹을수있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

무제한으로 들어감....

특선초밥 12p (15,000)

특선초밥이라 저는 제가 못먹는게 많이 나올줄알았는데

참치,연어,활어,엔가와,장새우,민물장어

이렇게 나왔어요.

다 제가 먹을수 있는것들!!!!!

민물장어랑 여기에 안나와있던건 나중에 한판 더 나올때 거기에 나오더라구요.

쉐어해서 먹을수있게끔 주셨어요 ㅋㅋ

쎈스가 돋보였어요

늠나 맛있는것들

너무 맛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추천해준 주선자가 아주 뿌듯하다며 좋아하더라구요

우리들 다 어렸을때 만났는데 언제 또 이렇게 커서 다들 결혼까지 하냐며....

진짜 소오름....돋지만 다들 제짝찾아 가는모습을보니 넘나 기분이 좋네요ㅎㅎ

어묵우동?

어묵탕에 우동사리가 추가되어있는데 따로시키지는 않았지만 서비스로 주셨더라구요.

리필도 된다고 하네요 ㅎㅎ

우동 내스타일..

이것도 맛있었....ㅋㅋㅋㅋ

스시랑 먹으니까 더맛있네요.

참치 오도로 (33,000)

마블링 아주좋아여

처음먹는 오도로는 비린맛이 없어서 먹을만하더라구요.

먹다보니 맛있었어요 ㅋㅋ

참치는 무조건 싫다고했던 저인데 이제 참치스시도 먹을수있을것같았어요.

언제부터인가 와사비맛도 알게되고ㅋㅋㅋㅋ

참치먹고있으니 특선초밥 한판이 더 나왔어요.

여기에는 아까 나오지않았던 장어가 추가되어있었구요.

다 제가 먹을수있는 스시라서 이제 부담없이 특선시킬수 있을것같아요.

다음에올때는 꼭 특선초밥을..!!

장어도 원래 좀 기피했었는데

가시도없고 진짜....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특선초밥에는 참치도 있었는데 아까 오도로를 먹고나니까 괜히 먹을수있을것같은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한번 도전해봤는데 스시가 너무 두껍지않아서 맛있게먹을수 있었어요.

여기가 밥양이 또 엄청 많지도 않은게 제마음에 쏙들었네요.

밥양이 너무많으면 쉽게배불러서.....

밥으로 배부른거잖아요 ㅠㅠ 얼마못먹거든욬ㅋㅋㅋㅋㅋ

이것도 서비스 주심! 구운연어뱃살도 주셨구요, 또 마지막에 깔끔하게 입가심으로나왔던 물김치 스시도 있었는데.....? 사진은 없......ㅋㅋㅋㅋ

평일에가서그런지 사장님 서비스들이 넘나 후했어요.

원래그런가요..?

초와밥은 초밥 초보자인 저를 춤추게해여

너무 만족했던 곳이였어요.

리뷰도좋고 서비스 맛, 가격까지 좋았던

사당맛집 '초와밥'

멀리 안가도 되어서 넘 좋아요,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평일 11:30 - 22:30 (Break time 2:30 ~ 4:30)

토, 공휴일 Break time 없음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