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쉐라톤팔래스강남호텔 중식당 서궁, 코스가격&후기

안녕하세욧!

팔래스호텔 중식당 서궁에서 먹은 코스요리가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어서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일단 호텔1층은 호텔뷔페인 h-garden이 있구요,

옆에 계단따라 올라가면 일식당인 다봉과 중식당인 서궁이 나와요.

엘리베이터 이용하셔도되구요,ㅋㅋ

#팔래스호텔서궁 #팔래스호텔중식당 #쉐라톤팔래스호텔 #쉐라톤팔래스서궁 #호텔중식당

도착!

룸도 많고 모임도 많이 있었어요.

대체적으로 가족모임이나 지인모임같은걸 많이 하는것같아요.

조용해서 좋은것같아요!

일단 코스요리는

돌잔치때 코스요리는 이렇게 추천해주셨구요,

저희는 주말에가서 주말특선코스를 선택했는데 그냥 코스요리는 호텔제휴할인카드가 있다면 할인받을수 있지만

주말특선코스는 이미 할인된 가격이기때문에 할인이 불가하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선택한건 주말특선코스인 원앙!이었어요.

주말특선코스가 다소 높은 가격이었지만 구성이 괜찮은것 같아요.

소규모 돌잔치였어서 테이블세팅도 정갈하게 해주셨어요.

기본으로 땅콩, 오이, 짜사이가 나와요.

짜사이 요즘 실패를 너무 많이 했는데 뭐 무난한게 맛있었어요..

상어지느러미와 게살스프

첫번째로 나온 요리예요.

상어지느러미는 어디에 있었던거니.....ㅋㅋ

스프에 진짜 게살이 되게 많이 들어가 있었고 따뜻하고 진한 스프여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속을 따뜻하게 달래주더라구요.

유산슬

버섯들도 많있었구요,

원래 이런걸 별로 좋아하지는 않은편이었는데

재료가 신선해서그런지 식감도그렇고 맛있었어요.

이런거 싫어하시는 저희 아버지도 맛있게드셨으니 말다한거죵ㅋㅋ

전가복

전가복은 해산물들과 채소와 버섯 등을 볶은요리인데 위에먹었던거랑 비슷한느낌이었어요.

요리가 굉장히 부드러웠구요,

안에있던 전복은 저희언니한테 토스....ㅋㅋㅋㅋ

전가복은 '온가족이 다 모이니 행복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런 뜻을 가지고있는 음식을 먹으니 더 뜻깊은 식사였습니다.

칠리새우

사진에서는 안그래보이지만 이거 칠리새우 굉장히 통통하고 컸어요.

진짜....인생칠리새우였음ㅋㅋㅋㅋ

딱 여기까지 먹으니까 벌써 배가 차더라구요..??

서궁수제두부

이것도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 ㅋㅋㅋ

여기 버섯은 왜이리 맛있는지;;;;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식사였어요.

식사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중에 선택하면 되세용

저는 짜장면 선택했어요,

짜장면은 엄청 맛있는편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중간이상은 하지만 너무 맛있는곳이 많기도하고..ㅋㅋㅋㅋ

새우가 많이들어가서 좋았어요.

배가 좀 찬상태에서 다먹어주니 배터질것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건 짬뽕이예요.

해산물이 알차게 들어가있는거 보이시죵

계절 시미루

마지막 망고디저트까지

완벽했던 서궁 코스요리였어요.

특히 칠리새우...생각나요 ㅋㅋㅋㅋ

가족들과 정갈하고 조용한곳에서 품격있게 식사하고싶다면

팔래스호텔 중식당 '서궁' 추천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