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반포] 애플하우스 떡볶이 & 무침군만두 : 식신로드, 수요미식회 방영

​나의 페이보릿 떡볶이..

이미 유명했던 애플하우스

TV방영되면서 더욱더 인기가 많아졌다고..


고속터미널 맛집 /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만 쳐도

 구반포에 위치한  애플하우스가 뜬다.


주말엔 거의 줄서서 기다려야하는데

12시 좀 전에 가니까 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갈수 있었다 :-)

​2층에 위치한 애플하우스

매장 내부 모습

​애플하우스 메뉴 / 가격


반포에 위치한곳 치고는 엄청 저렴한 가격


맛있다고 입소문난 무침만두와 김볶은 일단 시켜야하고

즉석떡볶이보다 일반떡볶이가 더 맛있다는말에


일반떡볶이 / 김치볶음밥 / 무침만두

를 주문했다.


  

​​제일 먼저 나온 무침만두


넘맛있음...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맛이긴한데

나한테도 딱이야....ㅋㅋ


소스가 특이한데 맛있다.

설명하기 어려움 ㅜㅜ

  


그다음 김치볶음밥

음 맛있군 ㅋㅋ​



일반떡볶이의 비결은 바로

소스에 있다.

무침만두 소스에 담겨진 떡볶이의 떡들


동네맛집 인정


목적을 떡볶이에만 두고

 멀리서 오는거라면

굳이..?


물론, 나의 개인적인 생각이다..


위치는 구반포역이랑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