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역삼] 자리가 편한 역삼역 카페 토프레소(To Presso)

​요즘 예쁜카페는 많지만

전반적으로 디자인에만 너무 신경을 많이쓰다보니

인스타용카페가 많은 느낌이다. (사진은 잘나오고 자리는 불편한..)


회사근처에 토프레소가 있어서 자주가는데

맛과 서비스 그리고 장소 삼박자가 다 

마음에 들어서 널리널리 알려야겠다는 생각에

회사주변 포스팅은 처음 시도하게 되었다..ㅋㅋ


​언제부턴가 오전 11:30부터 13:30까지 

아메리카노 1+1 과 복숭아 아이스티 1+1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7월 중순부터 봤던것같은데..

점심먹고 커피 마시러가기 딱 좋은것 같다.

​1+1이벤트 뿐만이아니라 

시간에 상관없이 벤티사이즈로 무료 사이즈업을..!!


사장님 넘 멋있으셔....


항상 점심시간때 메뉴를 바꿔가면서

 35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있다.

​카페 내부_1


사진보다 훨씬 넓어용ㅎㅎ


다른 지점도 몇군데 가봤는데 가본곳들이 워낙 작아서인지

그중에서 제일 넓은것같다.

공부하러 카페갈때도 좁은곳은 답답하고 

빨리 나가야될것처럼 눈치보여서 나가게되는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눈치안보고 공부하기에도 괜찮고

 회사 미팅장소로도 적합한것 같다.


카페 내부_2​

카페 내부_3


요즘 폭염이라 너무 더운데

회사보다 더시원함......

그래서 더좋아요...ㅋㅋ

  

​카페 내부에도 붙어있는 행사 표지판들

​마카롱, 샌드위치, 쿠키같은것도 팔고


샌드위치..안먹어봤지만 비쥬얼이

맛있어보인다....ㅠㅠ

​귀여운 마카롱ㅋㅋ

  

​벤티사이즈에....

얼음 많이달라고하니까

가득가득 넣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다시봐도 감동....ㅋㅋ


앞으로도 자주 갈듯한 토프레소 :-)

위치는 역삼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