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핫한카페 하프커피(halff coffee) : 버터크림라떼


파미에스테이션 2층에 있는 핫플 바로 하프커피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생기고 엄청 핫해진듯 하다 ㅋㅋ 

3호선 7호선 9호선이있으니

약속장소 잡기에 딱 적합한듯

​​

저 맨위에있는 메뉴들이 하프커피의 시그니쳐

주문하려고 줄서있는중ㅋㅋ

  

​내부 인테리어 ㅋㅋ

파랑파랑 시원해보이기도하고

깔끔한게 카페랑 잘어울림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과 하프커피1잔

버터크림라떼

너 정말 맛있다....

몇입먹고 끝나버리다니 ㅠㅠ

맛을 표현하기 어렵네..ㅋㅋ


그냥 다른 디저트가 필요없는맛!!


또 먹으러 가고싶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