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압구정 로데오] 인스타 맛집 도산분식 솔직후기

도산대로에 위치한 '도산분식'

요즘 맛집 도장깨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빠지지 않는 곳중 한곳이다.

SNS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면서 웨이팅이 엄청 길지만

분식집 답지 않은 분위기와 음식 때문에 유명해진곳이다.

친구들과 다녀와보기로 했다.

주말에 다녀와서 그런지 웨이팅을 해야했고 3시-5시반까지 브레이크 타임인걸 몰라서

5시부터 한시간을 기다리게 되었다.

5시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꽤 있었음..ㅠㅠ

준비 완료


여기 언제 또 기다려서 올까 싶어서

먹고싶은거 다시켰다. ㅋㅋ


돈까스샌드, 도산비빔면, 감태주먹밥, 왕어묵꼬치떡볶이, 김치볶음밥, 사이다1, 콜라1 시킴ㅋㅋ

그결과....아무리 도산대로에 위치했다지만 무난한 맛에 비해 

가격은 너무 쎄다는 생각이 들었고 한시간이나 기다렸다니..했던 맛..?

그래도 핫플레이스 와본거에 의의를 두자며 다같이 인스타 업로드를 했다는...ㅋㅋㅋㅋ

물론 주관적인평가니 맛있게 먹은사람들도 있겠죠!!??